본문 바로가기
HOME> 고객센터> 고객의 소리> 고객의소리 게시판
NDSL고객센터(ARS)
  • [무료]080-969-4114
  • [유료]  02-969-4114

운영시간 09:00 ~ 18:00

(토요일/공휴일 휴무)

원격서비스

상담원이 직접 원격으로 도와드리겠습니다.

원격서비스이미지

고객의소리 게시판

고객의소리
번호 질문유형 처리현황 공개여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396 문의 완료 비공개 문의드립니다 김** 2018.07.11 0
395 문의 완료 비공개 OpenAPI 활용 - 논문/저널 관련. 기능 동작 질문 김** 2018.07.09 1
394 문의 완료 공개 Reseat 분석보고서 원문보기 문제 배영문 2018.06.22 72
393 문의 완료 비공개 문의드립니다 이** 2018.06.21 8
392 요구 완료 공개 Reseat 분석보고서 원문 다운로드가 안되네요 - 파일첨부 배영문 2018.06.21 36
391 문의 완료 공개 페이지 정보가 정확하지 않아... 박상구 2018.06.19 35
390 오류 완료 비공개 아래 접속차단 관련 강** 2018.06.19 1
389 오류 완료 비공개 접속차단 문의 강** 2018.06.19 2
388 문의 완료 비공개 무료원문서비스 오류 관련문의 이** 2018.06.11 2
387 문의 완료 비공개 전자전송으로 요청했는데, 수신처에서는 받지 못한 것으로 나옵니다. 안** 2018.05.18 0
386 문의 완료 공개 해외기술동향 RSS 서비스 문의 정윤원 2018.05.17 373
385 불만 완료 비공개 원문복사서비스가 과학기술정보연구원에서 진행이 안됩니다. 안** 2018.05.17 3
384 문의 완료 비공개 원문신청 이용 김** 2018.05.17 1
383 요구 완료 비공개 팩스 재발송 요청 이** 2018.05.11 1
382 오류 완료 공개 원문보기불가능 임정 2018.05.07 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