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ME> 논문 > 논문 검색상세

논문 상세정보

A Case of Argyria Following Excessive Silver Pill Intake

Shin, Hyun Jin   Choi, Won Bok   Kim, Whan Soo   Lee, Sung Yul   Lee, Jong Suk   Whang, Kyu Uang  
  • 초록

    Argyria is a rare cause of cutaneous discoloration due to silver deposition. We report a case of argyria occurring in a 38-year-old man due to excessive silver pill intake. He had a diffuse, bluish-gray pigmentation on his face and finger nails. ICPMS (inductively coupled plasma mass spectrometry) revealed that an excess of silver was present in the patient's blood, liver and skin tissue.


  • 주제어

    Argyria .   Silver pill .   ICPMS.  

 활용도 분석

  • 상세보기

    amChart 영역
  • 원문보기

    amChart 영역

원문보기

무료다운로드
  • 원문이 없습니다.
유료다운로드

유료 다운로드의 경우 해당 사이트의 정책에 따라 신규 회원가입, 로그인, 유료 구매 등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해당 사이트에서 발생하는 귀하의 모든 정보활동은 NDSL의 서비스 정책과 무관합니다.

원문복사신청을 하시면, 일부 해외 인쇄학술지의 경우 외국학술지지원센터(FRIC)에서
무료 원문복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NDSL에서는 해당 원문을 복사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위의 원문복사신청 또는 장바구니 담기를 통하여 원문복사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 논문과 함께 출판된 논문 + 더보기